Spare two cups for ReconciliAsian
주님의 평화!
커피 두 잔 사 주시겠습니까?
벌써 4년이 되었네요. 하나님의 화해사역(정의와 평화)에 지역교회와 예수 따르는 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세워진 저희 ReconciliAsian이 첫 세미나를 연것이 말입니다. 그 동안 하나님의 은혜, 그리고 여러분들의 기도와 후원으로 저희 사역이 유지될 수 있었기에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여기에 다 적을 수 없는 여러 도움의 손길들이 있었습니다. 강사료는 차치하고 교통비도 제대로 못드리는 작은 단체에 기꺼이 함께해 주신 강사님들의 우정, 기도와 재정으로 도와주신 후원자들의 용감한 신뢰, 울고 웃으며 함께 식탁을 나누었던 동지들의 헌신. 이 분들 덕에 그 동안 70회가 넘는 세미나 및 워크샵을 열 수 있었고 600명이 넘는 분들이 무상 혹은 적은 비용으로 저희 프로그램을 통해 정의와 평화 사역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난 4년을 돌아보면서 한 가지 알게된 것이 있는데요... 필요한 재정의 90% 이상이 메노나이트 단체와 교회들에서 온 후원들이었더군요... 아시안들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ReconciliAsian의 사역의 가치를 인정해 주고 격려해 준 그들에게 감사하는 마음 한편으로, 이제는 사역과 후원의 주체가 바뀌어야 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트라우마, 갈등전환, 회복적 정의 등의 워크샵과 정의평화제자학교 등이 한국인 뿐만 아니라 다른 아시안 커뮤니티에도, 그리고 LA를 넘어서 다른 지역에서도 시작될 예정입니다. 씨를 흩뿌리는 시기를 지나 물을 주고 가꾸는 계절인 지금 한국인과 아시안들이 더 적극적으로 나섰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커피 두 잔 사 주시겠습니까?
살면서 이런 부탁을 한 적이 없어서 매우 쑥스럽지만, 헨리 나우웬의 "후원모금의 영성(Spirituality of Fundraising)"이라는 말에 용기를 냅니다. 한 달에 커피 두 잔만 ReconciliAsian에게 사 주십시오. 미국 달러로는 $10 정도 됩니다. 한국 원화로는 환율에 따라 좀 차이가 있겠지요... 매월 800잔($4,000)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보내주시는 후원금으로 강사비도 넉넉히 드리고(강사비를 못드려 강의를 다시 부탁드리기가 어려웠었거든요), 파트타임 스탭에게도 적지만 임금을 지불하게 되면 저희 가족이 숨을 좀 고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 참 유행인 커피산업이 저희 같은 작은 단체에게 한 달에 800잔을 순순히 내어줄까 내심 두려운 경쟁이지만, 지금까지 보내주신 응원에 기대어 도전해 봅니다. 혹 재정후원이 어려우시더라도 여러분들의 기도에 여전히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씀 전합니다.
이제 저희 ReconciliAsian 재정후원에 참여하시는 방법을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PayPal을 통해 후원하기
1) PayPal 계정을 만듭니다.
2)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오른쪽 하단에 있는 Donate 버튼을 클릭합니다.
http://www.reconciliasian.com/
3)Donation Amount를 적으시고 Make This Recurring(Monthly)를 체크하시고 Donate 버튼을 클릭합니다.
4) PayPal 로그인 화면이 나오면 로그인 하신 후에 다시 donate now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2. Check 보내기- 아래 주소로 매월 보내시면 됩니다.
ReconciliAsian
P.O. Box 70466
Pasadena, CA 91117